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교육청 Wee센터, 생명존중교육 및 상담주간 체험 부스 운영:온주신문
로고

교육청 Wee센터, 생명존중교육 및 상담주간 체험 부스 운영

온주신문 | 기사입력 2022/09/29 [01:03]

교육청 Wee센터, 생명존중교육 및 상담주간 체험 부스 운영

온주신문 | 입력 : 2022/09/29 [01:03]

  © 온주신문


 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경범) Wee센터는 한들물빛초등학교, 온양온천초등학교, 염티초등학교를 찾아가 초등학생 600여명을 대상으로 생명존중교육 및 상담주간 체험 부스를 운영했다.

 

아산교육지원청은 9월 한 달을 하반기 생명존중교육 및 상담주간으로 지정하고, 신학기 학교생활 적응력 향상과 생명존중 분위기 확산을 위해 이번 체험 부스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부스에서는 감정스티커 만들기, 생명존중 OX퀴즈 풀기, 미션 수행을 위한 행운의 룰렛 돌리기 등의 체험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자신과 친구들의 감정을 점검해보고 생명존중에 대해 생각해보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상담 체험 부스에 참여한 한 담임교사는 “학생들이 감정스티커 만들기를 통해 친구들과 서로 자신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좋았고, 생명존중 OX퀴즈를 맞추는데 그치지 않고 Wee센터 전문상담교사가 일대일로 퀴즈 문제에 대해 설명해주어 실질적인 생명존중교육이 된 것 같다. 내년에도 같은 행사가 마련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