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아산시시설관리공단, 인권‧윤리문화 공모전 개최:온주신문
로고

아산시시설관리공단, 인권‧윤리문화 공모전 개최

온주신문 | 기사입력 2022/10/07 [09:29]

아산시시설관리공단, 인권‧윤리문화 공모전 개최

온주신문 | 입력 : 2022/10/07 [09:29]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종민, 이하 공단)은 공단 임직원을 대상으로 ‘2022년 인권‧윤리문화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공모기간은 10월 5일부터 10월 31일까지로, 공모분야는 수기, 포스터, 카드뉴스, 웹툰, UCC 등이다.

 

공모주제로는 ▲ 일상 속 느꼈던 인권존중‧청렴 에피소드 ▲ 내가 바라는 공정한 우리사회 모습 ▲ 내가 바라는 상호존중하는 모습 또는 방법 ▲ 인권‧윤리 의식을 향상시킬 수 있는 아이디어 등 인권 및 윤리 의식 향상을 주제로 한다.

 

해당 공모 작품에 대한 평가는 1차, 2차 심사를 통해 연관성, 완성도, 효과성, 창의성의 4개 항목을 점수화하여 평가한다. 특히, 2차 평가는 외부고객 평가투표로 11월 중순 경 공단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며, 해당 투표에 참여한 외부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종민 이사장은 “공직윤리 준수와 상호존중 마인드는 공직자로서 매우 중요한 행동지침”이라며, “공단 내 인권‧윤리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 임직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