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12월 새로운 “걷쥬”가 탄생합니다

불편사항 개선. 서비스 기능 확대 등 어플 대규모 고도화 작업 마무리

온주신문 | 기사입력 2022/10/27 [15:50]

12월 새로운 “걷쥬”가 탄생합니다

불편사항 개선. 서비스 기능 확대 등 어플 대규모 고도화 작업 마무리

온주신문 | 입력 : 2022/10/27 [15:50]

 

▲     ©온주신문

 

충청남도체육회(회장 김덕호)는 힘쎈충남“걷쥬”앱의 고도화 작업이 마무리 단계에 있으며 12월 초에 새로운 걷쥬를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걷쥬”는 충청남도의 후원으로 체육회에서 자체 개발하여 도민들의 일상 속 걸음수를 모아 혜택을 받고 기부도 할 수 있는 사업으로 지난 2020년부터 충남도민 약 38만 명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사업이다. 이처럼“걷쥬”는 도민들의 일상 곳곳에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 2년간 “걷쥬” 이용자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많은 민원을 바탕으로 걷쥬 이용자에 보다 편리한 사용자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5개월간 어플 대규모 고도화를 실시했다.

 

이번 고도화 작업을 통해 이용자가 불편해 했던 사항들은 물론 전체적인 앱의 이미지부터 걸음 수 기부, 다양한 챌린지, 건강에 대한 정보, 집에서 혼자서도 운동할 수 있는 홈트 영상 제공, 충남의 지역 소식까지

다양한 서비스 기능 확대와 동시에 안정화된 걷쥬로 이용자를 찾아올 것으로 기대된다.

 

고도화가 완료된 서비스는 올해 12월초부터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존 이용자는 업데이트 버튼으로 편리해진 “걷쥬”어플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충청남도(도지사 김태흠) 또한 “걷쥬”고도화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크다. 김태흠 도지사는 도민들이 “걷쥬”에 꾸준한 관심을 갖고 있는 만큼 다양한 서비스 기능 확대를 위해 꾸준한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힘쎈충남 “걷쥬”의 참여방법은 “걷쥬” 설치 후 충청남도민 회원가입으로 충남도민 누구나 참여해 건강을 지킬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