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온양3동 행복키움, 2022년 행복키움 추진 성과보고회 추진

온주신문 | 기사입력 2022/11/16 [15:24]

온양3동 행복키움, 2022년 행복키움 추진 성과보고회 추진

온주신문 | 입력 : 2022/11/16 [15:24]

 


 온양3동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민간 박충서, 공공 김은경, 이하 추진단)이 지난 15일 청소년교육문화센터에서 2022년 행복키움 성과보고회를 진행했다.

 

성과보고회에는 추진단과 이태규 아산시 부시장,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장, 복지통장, 기관 단체장 등 15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 이날 충주시 교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추진단의 우수복지사업을 듣고자 성과보고회에 참석해 온양3동 특수사업과 성과보고회를 견학했다.

 

식전 행사로 김대건 추진단 부단장의 색소폰 연주와 최경학 추진단원과 주민자치회의 난타 공연, 밸리댄스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쳤으며, 유공자 표창은 아산시장 훈격에 김대건 부단장, 아산시의회 의장 훈격에 이미숙 추진단원, 국회의원 갑, 을 훈격에 2명씩 이경희 추진단 감사와 최경학 단원, 김형기 추진단 부단장과 최인선 추진단원이 수상했다.

 

아울러 추진단 일동은 前 추진단장(2008~2011)이자 고문인 김두경에게 공로패를, 정기 후원자 늘봄갈비(대표 조형숙)와 바다향왕코다리(대표 이미숙)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태규 부시장은 “솔선수범의 자세로 어려운 이웃을 돕는 따뜻한 온양3동의 한해 이야기를 듣는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박충서, 김은경 공동단장은 “올 한해 소외계층에 직접 다가설 수 있는 대면 활동을 많이 하려고 단원 모두 노력했다”고 말했다.

 

한편, 추진단은 이날 국립경찰병원 최종 유치를 위한 결의문을 주민들과 함께 낭독하고 피켓 홍보 활동을 펼쳤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