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아산시시설관리공단, 비즈니스연속성경영시스템 국제표준 인증 획득:온주신문
로고

아산시시설관리공단, 비즈니스연속성경영시스템 국제표준 인증 획득

온주신문 | 기사입력 2022/11/21 [11:45]

아산시시설관리공단, 비즈니스연속성경영시스템 국제표준 인증 획득

온주신문 | 입력 : 2022/11/21 [11:45]

▲     ©온주신문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종민, 이하 공단)은 재해경감관리체계 구축에 따른 국제표준 비즈니스연속성경영시스템(ISO 22301) 인증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ISO 22301은 각종 재해 및 재난으로 인한 기업의 핵심기능이 마비되는 사고가 발생했을 때, 빠른 시간 내에 복구하고 정상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국제표준화기구(ISO)규정 경영시스템이다.

 

공단은 올해 업무연속성 TF 구성 및 전담 인력을 투입하여 부서별 실정에 맞는 △업무영향분석 △리스크 평가 △업무연속성계획 수립 △모의훈련 △ 내부감사 등을 실시하였으며, 1·2차에 걸친 엄격한 심사를 통해 국제 수준의 비즈니스연속성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재난 대처능력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입증했다.

 

이종민 이사장은 “이번 ISO 22301 인증 획득으로 공단의 재난·안전 분야에 대한 신뢰성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며, “어떠한 재난 발생 시에도 업무 연속성을 유지하여 안정적으로 공단을 운영하고,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할 수 있도록 사회적 안전가치 증진을 위해 전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