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배방읍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성황리에 마쳐:온주신문
로고

배방읍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성황리에 마쳐

온주신문 | 기사입력 2022/11/21 [13:57]

배방읍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성황리에 마쳐

온주신문 | 입력 : 2022/11/21 [13:57]


 아산시 배방읍 주민자치회(회장 최민수)가 지난 19일 배방읍 주민자치센터 대강당에서 ‘제9회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박경귀 아산시장과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장, 안장헌 충남도의회 의원, 지역주민 등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에 이어 대회사, 주민자치 활성화 유공자 표창, 축사, 공연 등이 진행됐다.

 

풍물 공연과 어린이 밸리 댄스, 색소폰연주, 방송 댄스, 라인댄스, 태극권 등 총 11개 팀이 무대에 오르고, 서예와 사군자, 민화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그동안 심혈을 기울여 만든 작품을 선보이는 등 200여명의 수강생이 갈고닦은 솜씨를 마음껏 발휘했다.

 

최민수 회장은 “오늘 많은 분께서 발표회에 관심을 두고 참석해주신 덕분에 무사히 행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주민분들과 함께 젊은 배방을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배방읍 주민자치회는 발달장애인의 사회진출을 돕고 카페 수익금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충남도와 아산시에서 지원금을 받아, 2022년 1월 발달장애인 카페 ‘Everyday Good’를 열고 활발히 운영 중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