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충남아산FC 후원 협약:온주신문
로고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충남아산FC 후원 협약

온주신문 | 기사입력 2023/03/15 [15:18]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충남아산FC 후원 협약

온주신문 | 입력 : 2023/03/15 [15:18]

충남아산FC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올해도 함께 한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지점장 조태호)와 2023시즌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구단 창단부터 함께 해오며 올 시즌도 든든한 후원사로써 동행을 이어간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전혜자 대표이사(왼쪽)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지점장 조태호)와 

                   2023시즌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년사진을 찍고 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충남아산은 스파 이용권을 지원받아 선수단의 피로 회복과 홈 경기 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SNS 콘텐츠 등을 통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홍보에 앞장선다.

 

스파와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 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보양 온천이다. 최상급 온천수를 사용해 실내,외 풀과 키즈랜드, 파도풀 등 다양한 테마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휴양지로 제격이다.

 

워터파크 시설과 함께 바비큐 파티가 가능한 카라반 캠핑장과 피로 회복을 위한 테라피 서비스, 푸드코트, 유아 놀이방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입장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다. 또한, 전 시설 수시 소독 등을 통한 코로나19 방역에도 만전을 기하며 안전한 물놀이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조태호 지점장은 “올해도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충남아산FC 구성원과 지역민들의 행복을 위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앞장서겠다. 올 시즌 축구단의 선전을 위해 후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는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의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조태호 지점장님 및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개인적으로도 자주 찾는 곳이기도 하다. 협약 관계를 이어오며 지역을 대표하는 양 사가 상생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고심하겠다”라고 화답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