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나만의 빚깔 자연염색에 빠지다:온주신문
로고

나만의 빚깔 자연염색에 빠지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주간보호시설 성인발달장애인 특별활동 진행

온주신문 | 기사입력 2023/05/23 [17:49]

나만의 빚깔 자연염색에 빠지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주간보호시설 성인발달장애인 특별활동 진행

온주신문 | 입력 : 2023/05/23 [17:49]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 부설 주간보호시설은 문화여가사업 특별활동 일환으로 523일 주간보호시설 이용자 20명과 함께 염색체험을 진행했다.

  

이번 특별활동은 이용자의 평소 다양한 체험들을 경험해 보고 싶은 욕구를 기반으로 염색체험을 진행하였으며,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방을 염색하여 만족도를 높여 진행하였다.

 

이날 특별활동에 참여한 한 이용자는 “내가 쓸 물건을 염색해서 좋았어요”, “내가 좋아하는 색으로 염색해서 좋았어요” 라며 특별활동에 대해 소감을 표현했다.

 

특별활동은 성인발달장애인의 문화여가사업 참여를 통한 자기표현력 및 긍정적 정서 향상을 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창호 관장은 “발달장애인들의 문화여가사업을 통해 타인과의 상호교류와 의사소통 등의 다양한 경험활동을 하고, 자신감이 향상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주간보호시설은 발달장애인의 재활기능향상 및 자립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제공으로 자립능력을 향상하고 사회구성원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부설 주간보호시설과 관련된 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주간보호시설(☎041-545-7710)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