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후쿠시마 원전오염수 해양투기 저지 및 수산물 수입 반대˝:온주신문
로고

"후쿠시마 원전오염수 해양투기 저지 및 수산물 수입 반대"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 국민서명운동본부 발대식 개최

온주신문 | 기사입력 2023/06/02 [11:18]

"후쿠시마 원전오염수 해양투기 저지 및 수산물 수입 반대"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 국민서명운동본부 발대식 개최

온주신문 | 입력 : 2023/06/02 [11:18]

▲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이 1일, 천안 신세계백화점 앞에서 ‘후쿠시마 원전오염수 해양투기 저지 및 수산물 수입 반대 국민서명운동본부’ 발대식을 갖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위원장 복기왕)은 1일, 천안 신세계백화점 앞에서 ‘후쿠시마 원전오염수 해양투기 저지 및 수산물 수입 반대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 국민서명운동본부’ 발대식을 개최했다.

 

발대식엔 복기왕 충남도당위원장을 비롯해 문진석(천안갑) 국회의원, 오배근 홍성예산지역위원장과 지방의원, 당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복기왕 도당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어떻게 하면 5천만 국민이 핵으로부터 안전하게 살고 오염된 수산물을 먹지 않을 수 있는지 걱정을 나누기 위해 이 자리에 섰다.”며, “일본의 원전오염수 해양투기는 반인륜적이고 반인류적인 행위이며 가장 가까운 나라인 대한민국 국민이 가장 큰 피해를 본다. 절대로 반대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문진석 국회의원은“일본의 원전오염수 해양투기 시, 먹지 않을 수 없는 오염된 소금이 가장 문제다.”며,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위협하는 원전오염수 해양투기를 반드시 막아야 한다.”고 말했다.

 

민주당 도의원 대표로 발언한 오인환 충남도당 수석대변인은“원전오염수 해양투기는 핵 쓰레기를 방류하는 것과 다름없다. 핵 쓰레기의 위협을 막을 수 있도록 꼭 서명운동에 동참해달라”고 호소했다.

 

아울러, 충남도당은 이번 발대식 이후 11개 지역위원회별 서명운동을 전개하고 출퇴근 시간대 피켓팅 홍보전도 진행하며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협하는 후쿠시마 원전오염수 해양투기 저지와 수산물 수입 반대를 위해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