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난방 나눔활동은, 물가상승으로 인한 난방비 가격 인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 가정이 난방비 부담을 덜고 온기있는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온주라이온스클럽에서는 연탄 1,500장과 등유 400리터를 지원하여 온주라이온스클럽 임원들과 아산장복 종사자들이 함께 연탄을 사용하는 가정에 직접 방문해 연탄나눔을 활동함으로 그 의미를 더했다.
온주라이온스클럽 김지춘 회장은 ‘장애인 가정이 추위 걱정 없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작게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주고 겨울에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금번 지원을 받은 박○○은, ‘날도 추운데 이런 도움을 받아 감사함을 느낀다. 덕분에 이번 겨울은 더욱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아산장복 이창호 관장은 ‘이웃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도록 지원해 준 후원처에 감사드리며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우리 지역의 장애인가구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후원물품 배분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복지증진팀 강준혁 사회복지사(041-545-7727)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온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온주라이온스클럽 & 아산시장애인복지관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