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응규 2선거구 도의원 후보 개소식 성료:온주신문
로고

김응규 2선거구 도의원 후보 개소식 성료

"서민의 대변인...그간의 의정활동 노하우 밑거름 일 잘할 수 있다" 피력

온주신문 | 기사입력 2022/05/06 [12:28]

김응규 2선거구 도의원 후보 개소식 성료

"서민의 대변인...그간의 의정활동 노하우 밑거름 일 잘할 수 있다" 피력

온주신문 | 입력 : 2022/05/06 [12:28]

  © 온주신문

 

오는 6월 1일 치러지는 충남도의원 선거에서 아산시 제2선거구에 출사표를 던진 김응규 국민의힘 충남도의원 예비후보가 29일 온양3동 소재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재선 고지탈환을 위한 각오를 새롭게 다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명수 국회의원을 비롯해 원로정치인, 각 지역구 출마자, 당원, 지지자 등이 대거 참석해 축하와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충남도의원과 아산시의회 의장을 역임한 바 있는 김 예비후보는 이 자리에서 "그동안의 의정활동 노하우를 그냥 사장시키기가 너무 아쉬워 고민 끝에 도의원 재선에 나서게 됐다"고 출마배경을 밝혔다. 

 

서민의 대변인을 표방하고 있는 김 예비후보는 그러면서 5대 주요공약을 제시했다.

 

먼저 장애인, 소년소녀, 독거노인 등이 법적 제도적 보호를 받고 비장애인과 똑 같이 차별받지 않고 자립할 수 있는 조례를 제정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경로당 현대화를 공약했다. 그는 새 시대에 맞는 프로그램과 시설을 계획해 순차적으로 100세 건강 경로당으로 바꾸는 시설지원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가정어린이집, 민간어린이집, 시립유치원의 전폭적인 지원 확대로 아이들이 요람에서 안전하게 케어받고 성장할 수 있는 안전성을 확보하겠다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생애 첫 보육 교육기관인 가정 어린이집에서부터 민간어린이집, 사립유치원까지 자율성에 의해 우리 아이들이 보호받고 성장하고 교육받을 수 있어야 한다"며 전폭적인 예산지원을 약속했다.

 

김 예비후보는 심각한 아파트 주차문제의 해결책도 내놓았다. 그는 "오래된 아파트의 주차문제가 심각하다"면서 "아파트 단지 주변에 충청남도와 아산시 재정을 투입해 공영주차장을 조성, 주차문제를 해결하겠다"고 자신했다.

 

이와 함께 도심 속 또는 원룸 주변에 자투리땅을 이용한 소규모의 주차장을 조성해 도로변에 주차하는 것을 최소화하겠다고 약속했다.

 

김 예비후보는 또 안전한 거리, 안전한 도시조성으로 시민의 건강을 위한 체육공원 조성에 예산을 대폭 지원하겠으며, 경찰대학수사연수원 주변의 경찰타운 조성에도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아산시는 경찰대학과 경찰종합학교 경찰수사연수원 등 공공기관이 입주한 명실상부한 폴리스도시로 아산시는 다른 어느 도시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도시가 돼야 한다는 것이 김 예비후보의 생각이다.

 

김 예비후보는 끝으로 "사회적 약자가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귀가할 수 있는 도시, 대학생들의 젊음이 넘치는 교육문화도시, 기업인과 직원들이 상생발전 하는 올바른 노사 문제가 정착된 상생도시, 어르신이 공경 받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아산시민과 함께 전국 제일가는 명품도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서 충남도의원 아산시 2선거구에 출사표를 던진 같은 당 이윤규 예비후보가 시의원 출마로 방향을 선회했다고 밝혔다. 서로 경선 경쟁하지 않고 윈윈하겠다는 전략이다.

 

이 예비후보는 김응규 예비후보의 가장 큰 장점은 경륜이라며 그 경륜에 자신의 젊음을 더하겠다면서 나선거구에서 민주당을 상대하겠다고 당찬 결의를 보였다. 그는 젊음과 경륜이 함께 만들어 내는 새로운 길을 주목해달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