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아산공예창작지원센터 창작자 모집:온주신문
로고

아산공예창작지원센터 창작자 모집

“함께 지속 가능한 공예 문화 만들어갈 창작자 모집”

온주신문 | 기사입력 2023/04/21 [11:20]

아산공예창작지원센터 창작자 모집

“함께 지속 가능한 공예 문화 만들어갈 창작자 모집”

온주신문 | 입력 : 2023/04/21 [11:20]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이 지원하고 온양민속박물관이 운영하는 아산공예창작지원센터(이하 ASC)는 한지, 규방공예를 기반으로 지역공예인을 발굴하고, 협업을 통해 전시, 교육, 전통연구, 제품생산 등 다양한 창작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ASC는 공예문화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확장하고, 전통공예의 실험적 활동을 이어나가기 위해 공예의 지속 가능한 가치를 알고, 도전해나갈창작자를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전문공예인디자이너뿐만 아니라 문화 예술 관련 기획자, 기업 및 기관 등 창작 활동을 하고 있거나, 기여할 수 있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등록된 창작자에게는 ASC 내 공간 및 장비 사용 지원, 공예 교육, 세미나 프로그램 우선 예약 및 교육비 지원, 센터 추진사업(전시, 소재연구, 상품개발, 마켓 등) 참여 및 교육 강사 인력풀 등록 등의 지원 혜택이 주어진다.

 

등록을 원하는 창작자는 오는 531일까지 ASC 홈페이지(www.asc-center.or.kr) 공지사항에서 창작자 모집 신청 서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뒤, 방문우편 또는 이메일(asc-center@naver.com)로 제출할 수 있으며, 간편한 신청을 원한다면 구글폼을 통해 제출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ASC 공식 홈페이지 또는 문의 전화(041-542-6603)로 확인할 수 있다.

 

▲ 창작자 모집 포스터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