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바이오에너지팜아산(주), 취약계층 지원 성금 1,000만 원 전달

온주신문 | 기사입력 2023/09/06 [09:33]

바이오에너지팜아산(주), 취약계층 지원 성금 1,000만 원 전달

온주신문 | 입력 : 2023/09/06 [09:33]

▲ 전달식 장면 (왼쪽부터) 바이오에너지팜아산(주) 박운화 실장, 박경귀 아산시장, 바이오에너지팜아산(주) 이재승 대표


 바이오에너지팜아산(주)(대표 이재승)는 9월 5일 아산시(시장 박경귀)를 방문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아산시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재승 바이오에너지팜아산(주) 대표는 “추석명절을 맞이해 주변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좀 더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에 후원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풍성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과 봉사정신을 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경귀 아산시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신 바이오에너지팜아산(주)에 큰 감사를 드린다”며 “전해주신 선한 영향력이 지역사회에 널리 퍼져나갈 수 있도록 아산시도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오에너지팜아산(주)는 가축분뇨 등 유기성 폐기물 자원화 공정을 통해 도시가스, 전기 등 신생 에너지를 생산하고, 에너지자원화시설을 통해 생산된 퇴액비(퇴비 및 액상비료)를 생산해 농가에 제공하는 등 환경경영을 추구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후원금 기부로 지역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