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아산의 성공시대 힘차게 열겠다”

강태봉 예비후보 시민중심 6대공약 제시

운영자 | 기사입력 2010/03/31 [13:08]

“아산의 성공시대 힘차게 열겠다”

강태봉 예비후보 시민중심 6대공약 제시

운영자 | 입력 : 2010/03/31 [13:08]

▲     © 운영자
강태봉(전 충남도의장) 자유선진당 아산시장 예비후보는 31일 선거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아산의 성공시대”를 힘차게 열기위한 6가지의 시민을 위한 정책을 발표했다.

강 예비후보는 이 자리에서 민선5기 출범은 아산시 발전에 획기적인 전기가 마련될 것이라고 말하고 기업.경제.복지.교육.문화.관광 등 6개 공약을 제시하고 이를 꼭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첫째로 기업과 관련 아산시가 전국에서 가장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만드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하고 새로운 일자리 창출과 산업진흥으로 지역경제를 살려 시민의 생활경제를 한 단계 끌어올리겠다고 밝혔다.

두번째로 교육과 관련 아산의 현장을 직접 발로 뛰며 어려운 이웃들의 고층을 덜어주고 미래를 꿈꾸는 희망의 교육도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세번째로 아산을 문화와 관광이 살아 숨쉬는 도시로 만들기 위해 관광객이 찾아오는 도시 아산의 새로운 르네상스로 아름답게 가꾸겠다고 말했다.

또한 함께 나누고 모두가 누리는 아산형 사회복지를 건설하겠으며 예술의 전당 건립으로 예술인의 활동 공간을 넓히고 시민들의 문화생활 확대에도 기여토록 할 것이며 보양온천활성화. 세계온천엑스포개최. 이순신축제의 획기적인 개선을 위해“이순신장군 주제 세계학술대회”를 유치하겠다고 말했다.

마지막 공약으로 지역특산물브랜드 특화사업을 확대 농어민의 실익이 되도록 농.축산 대형 유통센터 건립. 특산물 수출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담당할 마케팅 전담조직을 구성 맑은쌀. 아산배 등 상품을 효과적으로 홍보 판매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공약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