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노광호 ㈜예술조경디자인 공동대표, 아산 33호 나눔리더 가입:온주신문
로고

노광호 ㈜예술조경디자인 공동대표, 아산 33호 나눔리더 가입

온주신문 | 기사입력 2022/07/21 [22:45]

노광호 ㈜예술조경디자인 공동대표, 아산 33호 나눔리더 가입

온주신문 | 입력 : 2022/07/21 [22:45]

▲ (왼쪽부터)박경귀 시장, 노광호 대표, 정회영 사무처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온주신문


 충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성우종)가 지난 20일 아산시(시장 박경귀)를 방문해 충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000만원을 지정 기부하며 충남 597호(아산 33호)로 ‘나눔리더’에 가입된 노광호 ㈜예술조경디자인 공동대표에게 인증패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노광호 공동대표와 박경귀 아산시장, 정회영 충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과 관계자가 참석했다.

 

나눔리더는 ‘나눔으로 희망을 밝히는 리더’로 100만원 이상 기부금을 완납한 개인 기부자나 100만원 이상의 기부금을 1년 이내 납부하기로 약정한 개인 기부자가 가입할 수 있다.

 

노광호 대표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도울 수 있어서 기쁘다. 작은 마음들이 모여 더 따뜻한 세상이 오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정회영 사무처장은 “나눔을 실천해 희망을 밝히고 대한민국의 나눔 문화를 이끌어가는 ‘나눔리더’에 가입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아산시 복지발전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박경귀 시장은 “소외계층 해소를 위해 솔선수범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노광호 대표에게 감사드린다”며 “지역복지 발전에 기여한 기부자를 예우하는 새로운 기부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