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은물어린이집, ‘동전아~ 놀자!’ 참여 장애인복지사업 후원

온주신문 | 기사입력 2023/05/18 [00:37]

은물어린이집, ‘동전아~ 놀자!’ 참여 장애인복지사업 후원

온주신문 | 입력 : 2023/05/18 [00:37]

▲ 은물어린이집에서 장애인복지사업을 위한 저금통 모금액을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 전달


 5월 17일 모종동에 위치한 은물어린이집(김해순 원장)이 장애인복지사업을 위한 저금통 모금액을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창호 관장)에 전달했다.

 

이 날 전달식에는 김해순 원장을 비롯 교사와 원아 11명이 참여했으며, 총 12개의 저금통과 김해순 원장의 개인 후원금이 전달됐다.

 

김해순 원장은 “올해 처음 참여했는데 취지가 너무 좋은 나눔 활동이라고 생각한다. 우리 아이들뿐만 아니라, 부모님들도 적극적으로 지지해주셔서 이렇게 전달하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우리 은물 가족들이 지역사회를 위해 함께 할 수 있어 뜻 깊었다. 내년에도 꼭 참여할 예정이다.”라고 했다.

 

이창호 관장은 “나눔 활동에 참여해주신 것뿐만 아니라, 응원과 지속적인 후원을 기약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장애인복지 발전을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는 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2023년 장애인복지사업을 위한 행복나눔프로젝트 ‘동전아~ 놀자!’에 참여하는 기관 현재 29개 기관이며, 참여하는 기관에는 기부금영수증이, 참여 아동에게는 전달식 사진이 담긴 후원증서가 발급될 예정이다. 참여 신청 및 문의는 기획운영지원팀 후원담당 안지선 사회복지사(☎545-7727)로 연락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