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 충남아산FC, ‘팬사인회?! 보내드림~’ 이벤트 성료:온주신문
로고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 충남아산FC, ‘팬사인회?! 보내드림~’ 이벤트 성료

온주신문 | 기사입력 2024/04/04 [14:47]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 충남아산FC, ‘팬사인회?! 보내드림~’ 이벤트 성료

온주신문 | 입력 : 2024/04/04 [14:47]

▲ 충남아산FC 팬사인회 장면

 충남아산이 유니폼 사전 구매 이벤트 ‘팬사인회?! 보내드림~’을 성황리에 마쳤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대표이사 이준일, 이하 충남아산) 2일(화) 구단 후원사인 투썸플레이스 신용화점에서 진행한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팬사인회는 지난 2월 23일 SNS를 통해 실시됐던 유니폼 사전 구매 이벤트 ‘팬사인회?! 보내드림~’의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날 팬사인회 현장에는 주장 박세직을 비롯해 정마호, 주닝요, 누네즈 선수가 함께했다. 선수들은 찾아와 준 팬들을 위해 한 명 한 명 정성을 다해 직접 사인을 전달하고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팬사인회 종료 후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선수단과 한층 더 가까워지는 시간도 마련됐다. 특히, Q&A 시간에는 정마호 선수에게 골 세리머니 공약으로 드라마 ‘소년시대'에 나왔던 아산 백호의 ㄱㄴ춤을 요청하며 웃음을 자아내는 모습이 나오기도 했다.

 

올 시즌, 충남아산은 ‘팬사인회?! 보내드림~’을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 친화적 행보를 이어가며 적극적으로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주장 박세직은 “먼저, 이 자리를 빌려 선수단을 대표해 팬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 덕분에 그라운드에서 한 발 더 뛸 수 있는 동기부여가 된다. 지금 분위기를 계속해서 이어갈 수 있도록 구단의 모든 구성원들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충남아산은 오는 6일(토) 16시 30분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성남FC를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2 2024’ 5라운드를 치른다.

 

  • 도배방지 이미지

충남아산FC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