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하키팀, 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 우승 향해 출발

온주신문 | 기사입력 2024/02/20 [11:23]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하키팀, 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 우승 향해 출발

온주신문 | 입력 : 2024/02/20 [11:23]

 

▲ 제21회 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 충남대표로 출전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산스마트라이노 슬레이지하키팀이 출전을 앞두고 우승 결의를 다지고 있다.

  제21회 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에 충남대표로 출전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윤정문 관장)에서 운영하는 아산스마트라이노 슬레이지하키팀이 지난 16일 출전을 앞두고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윤정문 관장, 윤창일 사무국장, 직원들이 함께한 가운데 힘찬 응원과 격려를 받으며 우승을 향한 결의를 다졌다. 

 

윤정문 관장은 “그동안 쌓아왔던 노력과 열정을 이번 대회에서 발휘하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고, 후회 없는 경기를 치렀으면 좋겠다.”라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에 팀의 주장인 박상현 선수는 “지금껏 노력했던 시간들을 생각하며 후회없는 경기를 치르고 오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아산스마트라이노 슬레이지하키팀은 하지 장애가 있는 지체장애인들이 특수 제작된 썰매를 타고 아이스하키를 하는 장애인아이스하키팀으로서 지체장애인들의 동계종목에 대한 욕구 해소와 장애인들이 이루고자 하는 꿈을 지원코자 2013년도에 창단됐다.

 

스마트라이노는 작년 2월 개최된 '제20회 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아이스하키)'에서 3위, 작년 12월 개최된 '2023년 서울특별시장배 전국파라아이스하키대회' 3위 등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아산장복스마트라이노 슬레이지하키팀은 아산서부신협·㈜한화/모멘텀·한화에어로스페이스(주)·아산시 등의 후원과 지원으로 아산 이순신빙상장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11시 30분 2시간 동안 맹훈련을 진행하고 있다.

 

장애인아이스하키선수로 활동하고자 하는 장애인과 장애인 스포츠에 관심 있는 비장애인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스포츠지원팀(김규빈 생활체육교사, 041-545-7727/7710 내선번호 4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